이용안내
-
1.회원가입 및수정
- 회원가입은 별도의 조건이 필요치 않으며 무료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-
2.주문안내
- - 상품주문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상품검색 ▷ 장바구니 담기 ▷ 회원 또는 비회원 주문 ▷ 주문서 작성 ▷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▷ 상품주문완료
- - 비회원 주문시 상품주문완료단계에서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 단 회원인경우 자동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- - 상품주문시 장바구니에 여러상품을 담아 한번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-
3. 결제안내
- - 저희 쇼핑몰에서는 무통장,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-
- - 무통장 입금은행 안내
-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가동일해야 하며 만약 다른 이름으로 입금시 상품QNA 게시판 또는 고객선터
(02-992-225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
- - 결제가능한 신용카드 안내
- 국민카드, 신한카드, LG카드, 현대카드,삼성카드 등 .. 각종카드 결제 가능!
-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는 LG U+를 이용여 결제됩니다.
-
4. 배송안내관리
-
- 배송방법 :
- 택배
-
- 배송지역 :
- 전국지역
-
- 배송비용 :
- 주문 금액 100.000 원 미만 일 때 배송비 3.000원을 추가합니다.(조건부무료)
-
- 배송기간 :
- 3일 ~ 7일
-
5. 배송안내
- 산간지역이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. 다만,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수 있습니다.
-
6. 교환 및 반품정보 관리
-
-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
- 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- 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이내
-
-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
- 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들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경우
-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분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E-MAIL : mir-abi@hanmail.net
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(제품교환,색상교환등 포함)